향수 영화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 가수가 살해된 것으로 밝혀지자, 그녀의 향기샘이 그녀의 몸에서 절제된 채, 형사는 그녀와 함께 기숙학교에 다니는 친구들을 조사한다. 장 바티스트 그레누유(벤 휘쇼)는 원치 않는 세상에 들어왔지만, 죽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재능뿐만 아니라 소외감을 만들어낸 불안한 후각으로 태어났다. 그르누이유는 주변의 모든 냄새 중에서 여성의 영혼의 향기에 손짓하고, 남은 생애 동안 조향사가 되어 잃어버린 무죄의 본질을 만들어 내며 그녀의 본질을 다시 냄새맡으려고 노력한다. 마야 왕국이 쇠퇴함에 따라, 한 청년은 두려움과 억압에 의해 지배되는 세계로 위험한 여행을 떠난다. 전쟁 기후 속에서 자신을 발견한 십대 소년은 작고 좁은 이탈리아 마을에 사는 관능적인 여성 말레나에게 사랑에 빠진다. 이차보드 크레인은 슬리피 할로우로 보내져 세 사람의 참수를 조사하고, 범인은 전설적인 유령인 머리없는 기수입니다. 예루살렘에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날, 나사렛 예수 생애마지막 열두 시간을 묘사한다. . “You”에서 “Rick and Morty”에 이르기까지 Sundance 2020의 스타들은 최근 시청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공유합니다. 나는 영화를 너무 싫어해서 그것을 묘사 할 단어를 찾을 수 조차 없었다. 그것은 어리석은, 성차별, 제대로 실행, 그리고 확실히 시간 가치가 없습니다. 내가 두 개의 별을주는 유일한 이유는 – 냄새를 통해 세상을 인식하는 사람의 기본 아이디어가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건 단지이 영화에 대한 유일한 좋은 일이다.

제목: 에 이르렀다: (2006) 책을 읽지 말고 영화를 들어 본 적이 없는 밤!! 여기 있다.. 영화의 첫 번째 분에서, 나는 붙어 있었다! 즉시, 이야기는 나를 사로 잡았다.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전혀 몰랐고, 우리가 눈으로 냄새를 맡을 수있는 가장 가까운 롤러 코스터를 타는 것이었습니다. 이미지는 아름다웠고 환경은 훌륭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나는 지금이 영화를 아마 10 번 보았고 매번 흥미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볼 수있는 모든 시간 좋아하는 영화의 내 목록에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피투성이이고 몸이 사방에 바닥에 부딪칠 것으로 예상이 영화에 들어갔지만 시청자는 그래픽 세부 사항의 대부분을 절약하고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을 때입니다. 사운드 트랙은 특별하다 (그것은 베를린 philarmonic FFS입니다!) 그리고 기간 장면과 의상은 매우 정통. 이 영화의 유일한 비열성은 조금 길다는 것입니다. 돈이 필요한 예비 학교 학생은 맹인을 “베이비 시팅”하는 데 동의하지만, 그 일은 그가 기대했던 것과는 전혀 다다. 벤자민 버튼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결과와 함께 거꾸로 노화를 시작하는 사람.

실망스럽게도 이 영화는 표면에서만 다루어지고 극단적인 이미지로 관객을 충격에 빠우려고 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강하게 그것에 동의해야합니다. “다스 퍼퓸”은 많은 것들이 될 수 있지만 충격적인 것은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물론 그것은 시각적으로 압도적이며 따뜻한 여름 밤에 나무를 부드럽게 흔들리는 예쁜 꽃과 바람의 소리뿐만 아니라 인간의 관능에 대한 조각이 아니라면이 영화는 무엇입니까? 예, 그것은 냄새에 관한 것이지만 냄새는 영화관에 앉아있는 동안 경험할 수있는 것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러나이 영화는 매우 가깝습니다. 우리는 구더기의 클로즈업이 주변을 기어 다니고 물고기가 머리를 자르는 것을 볼 뿐만 아니라 모든 완벽함에서 인간의 몸과 사람들이 서로에 대한 정직한 사랑을 선언하는 것을 봅니다. 관객이 장 바티스트 그레누유의 삶을 완전히 이해하도록 하는 것은 불가능할 지 모르지만, 그르누이가 냄새를 맡을 때 “느끼는” 것에 가깝게 다가오는 비슷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성공합니다. Tom Tykwer는 놀라운 사운드 트랙과 훌륭한 카메라 작업의 도움으로 항상 관객을 올바른 분위기로 가득 대고 아름답게 달성합니다.

벤 위쇼가 너무 잘 찾고 있다고 비판 할 수 있지만,이 이야기는 그레누이의 성격과 그가 자신의 라이브를 보는 방식에 관한 것이라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