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콜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이 책은 엄청난 의무와 낙담과 불행에 관한 헤아릴 수 없는 책입니다. 나는 그 중 대부분을 마음속의 불안함으로 읽었고, 이야기가 커지면서 목이 두근거리고 더 후회했다. 내가 끝을 달성했을 때, 뜨거운 눈물은 마지막 두 페이지에 흘러, 나는 즉시 다시 한 번 그 페이지를 읽고, 나는 다시 한 번 읽을 때 떨어지는 계속했다. 패트릭 네스 – 괴물은 온라인 전체 오디오 북을 호출합니다. 몬스터 콜은 젊은이들의 책이지만, 로알드 달이나 셸 실버스타인이 아이들의 책을 작곡한 방식의 어린이 책입니다 – 즉, 표면 이야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아하게 구성되고 설득력이 있지만, 그 밑에는 혼란과 혼란의 주제입니다. 불멸의 글쓰기로 그들을 키우는 외로움과 비참함. 마음에 몬스터 호출은 다른 책보다 더 실제로 악마에 대해 올라간다, 그것은 같은 분노 통찰력과 같은 수행하고 결코 유익하거나 제한 느끼지 않는 것을 용이하게. 따라서 소풍이 시작됩니다. 이야기는 13 살 코너가 엄마의 종양의 엄청난 통행료를 부담하면서 시작됩니다. 그는 점차 질병이 그녀의 몸을 침해로 보인다, 그녀의 본질과 머리를 소요하고 그녀의 인생을 빨아. 매일 그는 아이에 대 한 너무 실질적인 무게의 점점 더 곰. 학교에서 그는 눈에 보이지 않는 아이로 변했습니다. 모두가 그를 해결하기 위해 주저, 그는 그의 어머니가 성장을 가지고 아이이기 때문에.

그는 잠시도 멈추지 않고 “잘못된” 말을 두려워하는 개인들을 둘러보며 속삭임과 연민의 표정을 견지합니다. 코너는 지배하는 바보의 배려를 그리는 것을 암시할 가능성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그를 기억하기 위해 내부에서 외치고 있습니다. 패트릭 네스 – 괴물은 오디오 북 무료 온라인 호출합니다. 그는 자신의 삶의 일부를 평범하게 하기 위해 긴급하게 필요합니다. 그는 스윙 할 사람이 없다. 그의 할머니는 자신의 불편함을 통제하고 집착하기 때문에 비슷한 유령이 자주 있다는 것을 양보하는 것과는 달리 서로 싸우는 바람을 맞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코너의 현실을 떠났고, 배우자와 아기 소녀와 함께 미국에서 또 다른 존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는 이제 자신의 아이에게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 존재를 가지고있다.

그는 빨리 돌아오지만 코너가 찾는 망명을 제공하지 는 않습니다. 코너는 짐승이 창문을 통해 폭풍을 몰아 올 때까지 다른 사람들과 분리된 것처럼 보입니다.

コメント